지금 1군 고참급에 챈성 복귀 전이지 ㅇㅈ 내려갔지 이러니까 우준이 혼자 띨롱 남았는데 와중에 인서랑 맨날 궁디때리고 우씨거리지 백호 시시랑 맨날 붙어있지 와중에 재원이 있을땐 재원이랑도 벽이없음ㅋㅋㅋ나이차 자꾸 잊게됨ㅋㅋㅋㅋ도루왕하겠다는 유빈이보고 내가먼저 할거라고 할때부터 올해 심상치 않다 싶긴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