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애호박국밥은 아니긴하지만 랑이네 갈때마다 애호박찌개 먹으러 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859087 무명의 더쿠 | 02:15 | 조회 수 76 나도 고기랑 국물 위주로 먹게되긴해 큼큼의외로 고기가 아주 많고 맛있다구 ദ്ദി/ᐠ •̅𐃬•̅ 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