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퐈때 돈 좀 쓴다고 말이 나오는 구단 중 하나로 우리팀이야기했나보다.
올해도 구단은 사고 싶어했어요ㅠ
그건 누가봐도 그런데 돈을 못받았잖아요.?
올해말에는 살 상황이고 사야만해서 S급 선수 노리고 있다는데 글쎄요... 의지만으로 가능했음 작년에도 샀을듯 ㅠ
올해도 구단은 사고 싶어했어요ㅠ
그건 누가봐도 그런데 돈을 못받았잖아요.?
올해말에는 살 상황이고 사야만해서 S급 선수 노리고 있다는데 글쎄요... 의지만으로 가능했음 작년에도 샀을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