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단쪽 근처 좌석인데 계속 상대팀 응원하고 있고(여기까진 뭐 그래도 ㅇㅋ)
우리팀(응단팀) 볼넷 내주라 ㅇㅇㅇ 안타 처맞아라 ㅇㅇㅇ는 제구 쓰레기라 금방 홈런 맞을듯,,
이렇게 크게 외치는 사람이 하나 잇었거든,,
시작부터 끝까지 그래서 고민하다 결국 참았다가 불현듯 말이라도 해봤어야 했나 싶어서,,,
우리팀(응단팀) 볼넷 내주라 ㅇㅇㅇ 안타 처맞아라 ㅇㅇㅇ는 제구 쓰레기라 금방 홈런 맞을듯,,
이렇게 크게 외치는 사람이 하나 잇었거든,,
시작부터 끝까지 그래서 고민하다 결국 참았다가 불현듯 말이라도 해봤어야 했나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