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도 랑이네 노말들이랑 보냈는데 생각이 똑같은가벼 나는 없던 2025도 보내줬네 마음 예뻐라ꉂꉂ(ᵔ▾ᵔ*~)ꉂꉂ(ᵔ▾ᵔ*~)
잡담 나 당근에서 또잉슨슈 승부 반택도 처음 보내는 학생이랑 교환했는데 봐봐
22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랑이네 노말들이랑 보냈는데 생각이 똑같은가벼 나는 없던 2025도 보내줬네 마음 예뻐라ꉂꉂ(ᵔ▾ᵔ*~)ꉂꉂ(ᵔ▾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