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 사실 아까 경기보다가 멧 홈런때 속으로 같은 돼지가 친거니까 시시가 친거로 치면 안되나 했단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8500 무명의 더쿠 | 00:47 | 조회 수 71 근데 그러고 시시가 쳐서 그냥 눈물만 흘림.... 노시시 왜이렇게 잘하냐 행복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