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타팀 중견 곰곰히 생각해보면 내야 그중에서도 유격인데 포변한 선수 꽤 있는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812446 무명의 더쿠 | 00:39 | 조회 수 143 ദ്ദി(๐•̅𐃬•̅๐)ꔪ 그게 진짜 젤 빨라보이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