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이 보강되는거고 그만큼 구단도 성적에 대한 욕심이 있다는거라 팬 입장에서도 기대치가 달라짐 우승뿐만 아니라 적어도 3등 이내가 목표면 더 그렇고 지금 5위권 팀들 중에 퐈 안 산팀 아무도 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