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 자주가는디
막동 홈런쳐도 매번 그러는게 아닌데
실책 뒤 바로 화해런에 동희동희런이라 그랬나봐ㅋㅋㅋ외야는 바로 코앞에서 소리 들려서 짱두나 동희나 그렇게 크게 응원해주는거 재밌고좋아 ദ്ദി(⸝⸝ʚ̴̶̷ Θ ʚ̴̶̷⸝⸝)∧
외야 자주가는디
막동 홈런쳐도 매번 그러는게 아닌데
실책 뒤 바로 화해런에 동희동희런이라 그랬나봐ㅋㅋㅋ외야는 바로 코앞에서 소리 들려서 짱두나 동희나 그렇게 크게 응원해주는거 재밌고좋아 ദ്ദി(⸝⸝ʚ̴̶̷ Θ 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