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지금 짝짝이.. 사려면 어케사?? 잠실직관가는데 없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77206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61 사직은 못가구 곧 직관갈건데.. 짝짝이 없어서 사고싶은데 어디서사..? 이런걸 몰라가지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