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헌이 제발 많이 보고싶다 진짜 좀만 더 기회 받으면 지금보다 더 잘할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9
치리노스 없는 지금 투수들 중에 공이 어려워서 못 받을 투수 없다고 생각하고 어차피 대부분은 시경 때 맞췄고 실제 결과도 괜찮았는데 뭘 그렇게 못 믿는지 모르겠음…
시경 때 투수들 불꽃놀이할 때 그거 다 잡고 블로킹한거 나만 봤나?
타격도 이 쥐꼬리만한 타석에서 4홈런이면 보여줄거 다 보여준거 아니냐고
포텐이 보이는데 잘하면 더 쓰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수납하고 있는게 너무 속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