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승률 안좋다길래 인천랑이라 문학은 무조건 다가는데 안좋은 기억은 나는데 좋은기억이 없긴 하네... 근데 원래 기억력이 좋지도 않아서ㅠㅠ 7월에도 4연전 다 갈건데 .. 가긴 갈건데 궁금해져서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