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일 1루 오렌지석 가는데 기아팬 친구랑 가거든 혹시 유니폼 입지 말라고 해야돼?? https://theqoo.net/kbaseball/425974669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40 응원석 처음이라서 직관 매너 알려주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