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뱅 6월 타격지표 득타율 다 아쉬워서 김영웅오면 휴식줄 수 있을까 했는데 김영웅이 사라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972580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1 솔직히 김영웅 타격보다 수비 기대했고 그리고 전뱅도 좀 쉬면 나아지지 않을까 했는데 ꒰(っ◞‸◟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