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0위 못할거면 5위하란거 진심이다 ∧( ꙨꙻᴗꙨꙻ )∧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4
2주전만해도 최대어 가즈아 했는데 위멘도 생기고 솔직히 10위는 이미 멀어보여서...ㅋㅋㅋㅋ 10위 아니면 5위해 진심이야 ∧( ꙨꙻᴗꙨꙻ )∧
2주전만해도 최대어 가즈아 했는데 위멘도 생기고 솔직히 10위는 이미 멀어보여서...ㅋㅋㅋㅋ 10위 아니면 5위해 진심이야 ∧( Ꙩꙻᴗ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