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금도 타자 출루율은 괜찮아 지표도.. 2루타만 좀 더 나오면 득지 올라갈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70527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3 5회 넘어가기 전 2루타 2개만 더 나와도...지찬성윤자욱승규 젊은 발빠른 타자들이 결국 해줘야함복귀하면 재현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