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용덕한이 한말 ㄹㅇ 공감가네 "기회줄때 경기 나갈수있음에 감사해야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69256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4 ㅇㄱ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