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디 시구 구속 111km 뭔데 ૮₍ ⚆ᴥ⚆₎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969233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1 https://x.com/i/status/2070780578010685858ㄹㅇ 선출인가봐 인형탈쓰고 장갑끼고 저 구속이면...거 불펜 없을때 몸 풀어도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