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솔직히 나종덕만큼 불쌍한건 없었긴 하다 난.. https://theqoo.net/kbaseball/425969015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8 얘는 여러모로 좀 그랬음 그래서 투수로 잘 풀려서 좋았고 응원도 많이 함뒤에 지가 병크로 걷어찼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