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 노시환을 겪은 바람에 >본인이 할 수 있는< 최고 절정은 아직 안 왔고 이제 진입하는 그 단계라 생각하는데 어때
일단 작년 9월 성적이 타출장 0.394 0.500 0.788 ops 1.288 이었잖아 포시도 그 정도로 파괴적이었고
여기서 안타랑 2루타 폭탄 추가되면 그 절정이라 생각함ㅋㅋㅋ 오늘 아웃된 타구 보니까 타구질 자체가 좋아서 딱 고점 진입하는 느낌이네
일단 작년 9월 성적이 타출장 0.394 0.500 0.788 ops 1.288 이었잖아 포시도 그 정도로 파괴적이었고
여기서 안타랑 2루타 폭탄 추가되면 그 절정이라 생각함ㅋㅋㅋ 오늘 아웃된 타구 보니까 타구질 자체가 좋아서 딱 고점 진입하는 느낌이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