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호영 6월에 감 좋았는데.......... 하 너무 아까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7
경기 안 나오면서 감 잃은거 같아서 개아까워 미침
손호영 괜찮을때 고타석에 손호영 썼으면 점수났을거 한 트럭
여기는 ㅈㅉ 퐁당퐁당이라 좋을 때 뽑아먹어야 하는데
손호영 괜찮을때 고타석에 손호영 썼으면 점수났을거 한 트럭
여기는 ㅈㅉ 퐁당퐁당이라 좋을 때 뽑아먹어야 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