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결국 레둥이랑 민재는 우리팀에 현재 빠질수 없는거 알겠으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7748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8 박박 쓰기보단 좀 지타주고 휴식 주고 이래서 관리 하면서 쓰면 좋겠음 나의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