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손성빈은 걍 자기 동나이대 포수도 강제주전 되고나서 성장세를 보인다는것부터가 쟤 쉴드를 못치는거임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1
같은나이에 같이 1군주전을 했는데 한쪽은 성장가능성을 보여주고, 한쪽은 성장 가능성도 안보여준거부터가 쉴드칠 건덕지가 없음


근데 자꾸 강제주전에 어쩌고 한먹으려하니까 다들 한마디하는거지 


강제주전이 됐어도 선수한텐 그게 기회임 자기자리 차지할려고 성장세를 보여줘야하는거고


근데 자꾸 강제주전 앉혀놔서 못한다 어쩐다말이 나오는거보면 같은나이 타팀포수는 이미 주전먹고도 성장해서 국대갔다고 말해주고싶네



자기보다 어린선수도 선배포수도 없는데도 지가 알아서 성장해서 주전먹고있다고도 말해주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승민이 잘하니깐 윤동이 생각난다
    • 07:42
    • 조회 3
    • 잡담
    • 한화) 아니근데무슨 출산 한달전에알려줘
    • 07:42
    • 조회 8
    • 잡담
    • 엘지) 오스틴 없이는 못 살아~♫ 정말 정말 못 살아 😭 6월 27일 [덕아웃 직캠]
    • 07:35
    • 조회 24
    • 스퀘어
    • 삼성) 우리 만약 오늘도 이기면 다음주에도 밀니 입을까? ꒰( ◔ᴥ◔ )꒱
    • 07:33
    • 조회 27
    • 잡담
    • 삼성) 김태훈은 "2군에 머무는 동안 투심의 위력을 더 키우기 위해 팔 각도를 조금 내리고 회전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그 덕분에 땅볼 유도가 더 많아진 것 같다"며 비결을 밝혔다.
    • 07:26
    • 조회 48
    • 잡담
    1
    • 한화) 자고 일어나보니까 아빠최인호 플로 25페이지 달렸어 너네
    • 07:23
    • 조회 72
    • 잡담
    • 한화) 인호가 우리한테 보여준게
    • 07:23
    • 조회 84
    • 잡담
    2
    • 안타최인호씨가 결혼을 하긴 한거야?
    • 07:21
    • 조회 193
    • 잡담
    6
    • 한화) 수리야 인호선수 애가 있다고? 원석선수는 결혼했어?
    • 07:17
    • 조회 147
    • 잡담
    1
    • 삼성) 최형우는 "내 생각엔 애들 안타보다도 내가 3루 가서 이겼다고 본다. 주자 1, 2루였으면 더블 플레이가 나왔을 수도 있다"며 "말 안 해도 다들 알아주시길 바랐다. 누가 봐도 3루까지 못 가는 건데 갔다. 근데 별 이야기가 없더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 07:15
    • 조회 144
    • 잡담
    4
    • 한화) 엥 아빠최인호??
    • 07:02
    • 조회 131
    • 잡담
    • 한화) 한화 중심타선 3000만원 미제 방망이 나눔 미담 공개…"시환이 인생 배트 찾았다더라, 그런데 넌 돈 내야지"
    • 06:58
    • 조회 184
    • 잡담
    1
    • 두산) 홈일 때 앺겜 분량 미어터지는거 너무 좋아
    • 06:54
    • 조회 130
    • 잡담
    1
    • 한화) 나 최원호 해설 진짜 대충듣나봐 승민코치님 미혼이 더 놀라워
    • 06:50
    • 조회 105
    • 잡담
    • 한화) 하긴 도택이 서른하나 태연이가 서른이긴 해..... 00들은 슴일곱..
    • 06:40
    • 조회 85
    • 잡담
    • 두산) 앺겜 팀 분위기 너무 좋네 ⸜̑⸝͂˖໋⸰ʕ ⸝⸝ᵒ̴̶̷ ᵕ ᵒ̴̶̷ ʔ⸝⸝ި ʕᦏ´
    • 06:38
    • 조회 119
    • 잡담
    1
    • 한화) 일어나서 플 본게 인호애아빠 승민코치미혼
    • 06:37
    • 조회 155
    • 잡담
    1
    • 한화) 아니 새벽플 개웃겻넼ㅋㅋㅋ 아빠최인호>미혼박승민>딸부자이글스>채은성얼른와라윤이보게>와세월이벌써>상규미혼,셀프축가오열쇼예상 플 뭔뎈ㅋㅋㅋㅋㅋ
    • 06:29
    • 조회 82
    • 잡담
    • 한화) 나 얼마전에 멜라토닌 먹고 선수들 나오는 이상한 꿈 꾼적 있는데 오늘도 그건줄 알았슈
    • 06:26
    • 조회 60
    • 잡담
    • 롯데) 누가 도윤이 다 컸대!
    • 06:25
    • 조회 212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