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 아까 아니 로그 잘 던질 때 점수 좀 더 내주지!! 왜 내려가니까 몰아치냐ㅠㅠ했다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5
잠깐 그치만 로그 너도 저번주에 1회 4홈런 맞고 내려갓잔아? 쌤쌤이다?하고 머리에서 아쉬움 날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
잠깐 그치만 로그 너도 저번주에 1회 4홈런 맞고 내려갓잔아? 쌤쌤이다?하고 머리에서 아쉬움 날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