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ㅅㅈㅎ 올해 한동희 수비 걱정했는데 나승엽이 그걸 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405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8 그렇다고 덩이 수비가 좋다는건 ㄴㄴㄴ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