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건이 정식계약하면 쉴리랑 우어 중에 누구 남길 것 같애? https://theqoo.net/kbaseball/425964796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1 스태미너는 우어가 쫌 더 좋아 보이는데 그거에 비해 쉴리가 더 잘함 근데 쉴리는 어쨋든 부상이 있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