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카메론 팝플라이 많이 나오는 거 원형이 말대로 자신감 문제라면 극복만하면 우리가 알던 동남아메론 올수있을것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4222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0 언더컷 많이나오는거 답답해 뒤지겠긴하니까.... 잘 극복해줬음 좋겠어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