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스틴 인터뷰보고선 고백하는데 나도 어제 진거 많이 우울하더라 찬규가 너무 간절하게 잘 던졌는데 패전되고 타자들도 자신들 답답해서 미치는거 같고..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26
지면 지는거지 내일 이기자 이렇게 그냥 잊고 털어버리는 타입인데 어제 경기는 이상하게 우울했어..
우리팀 져도 선수들 다운 안되고 밝게 분위기 유지시키는걸로 알고 있는데 감정 비슷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