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ㄱㅅㅁ 안쓰는거 보면 감독 인터뷰 생각나서 웃김 (n)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933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9 ㄱㅅㅁ이 야구 수준이 높다면서 갈수록 유격으로 안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