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타팀 관련으로 난리나서 팬 유난 팼는데
뭐가 오랜만에 참았다 터진건지도 모르겠고
성적 이야긴 당연 이해하고 무슨 맥락인지는 알겠는데
니가 남 잡도리 할 궁번이냐 너나 잘해라 ㅇㅈㄹ 하는 글에
반박 못할듯ㅋㅋㅋㅋ 이러면서 댓글 우르르 달리는거 존나 좀 그렇던데
나 그 플로우 보고 좀 충격받음 뭔 남초 같아서
포수는 투수 멘탈 흔들릴때 끊어가는 것도 본업인데
우리가 웃자고 잡도리라고 하는거지 그게 자기 할일이잖아
손성빈이 모든 투수한테 그러는 것도 아니고 맞춤형으로 하는거 다 알지 않나
나 따지자면 마킹은 다른 선수뿐인 팬인데 왜 저런 말을 하지 싶었음
걍 못하면 못한다고 하지 잡도리로 왜 비꼬아....
이거 예전에 다른 선수 팬덤 유난 팰때도 느꼈지만 유난 패는건 너무 좋거든???? 나도 실책 했는데 쉴드 과한거 싫어
근데 선수 좋은글 자체를 뿌리 뽑고싶나 싶을 정도로 뭐라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