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이젠 정준재 리드오프까지 시키면서 수비 한이닝 안빼주는것도 진절머리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722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8 점수차 개큰 경기에 얘가 마지막까지 수비 서서 남는게 뭔데 수비이닝 쌓이는 페이스 미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