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추돼삼이 퍼지긴했는데 좀 그렇게 퍼졌더라^ᶘ=•́Ⱉ•̀;ก=ᶅ^💦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5
오늘 직관 갔는대 상대팀팬이 “야 너네 돼지 언제 나오냐”이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팬이 “돼지? 지금 1루에 있잖아”이래서ㅋㅋㅋㅋ
상대팬분이 “너네 돼지가 왜이렇게 많아. 투수 돼지있잖아” 이래서 추돼삼인거 알았음^ᶘ=〃⌒▽⌒〃=ᶅ^ゝ
그리고 그분도 막내가 지민이란 사실에 왜?라고 하시더라ㅋㅋㅋㅋ
프로필 무게는 제일 돼지인데 입다물고 있었어^ᶘ=◔■◔=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