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민규가 스무스하게 대주자+중견백업롤로 들어온거 ㅈㄴ 아다리 맞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349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9 하필 또 어케 중견백업이야 발도 빠르고 머리도 잘 돌아가서 기특함별일없으면 이번시즌은 1군에서 오래 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