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다 끝나서 하는 말이지만 이이무라는 싸인거절만 안했으면 막았을것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262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6 투아웃 이후에 다 결정구 던져야할 타이밍에 싸인거절하다 주자 쌓은거라걍 포수말만 잘들으면 공 자체는 ㄱㅊ다고 생각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