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난 시환이 타팀가서 우리팀상대로 잘치고 방송사수훈인터뷰 하는거보면 정병터질거같아서 얘 못할때도 다년한건 절대 뭐라안햇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5
어 난 죽어도 그꼴못봐
나 너 지명부터 1년차때 헤매던거
난데없이 포수로 앉아있던거
은원이랑 둘이 덕아웃치어리더하는거 다봤어
영원히 한화하자.....
어 난 죽어도 그꼴못봐
나 너 지명부터 1년차때 헤매던거
난데없이 포수로 앉아있던거
은원이랑 둘이 덕아웃치어리더하는거 다봤어
영원히 한화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