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차피 진거 그냥 좋은거만 쏙쏙 뽑아 생각하자 주의라쌍동희 홈런아쿼 뚜따(2아웃후가 아쉬웠지만)찬형이 ㄹㅇ 개뜬금(p) 홈런민재 3안타? 여튼 활약9회말 급 도파민나쁘진 않았어ㅋㅋㅋㅋㅋ 마지막이 쪼끔 아쉽다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