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별개로 더 더워지기전에 포수랑 유격수 수비이닝 관리 이제 좀 해줘야하지않나싶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6
민재 빠따감 살짝 내려가도 중간 이상은 해주고있어서 아까운거 알겠고 성빈이는 한번 내려가더니 못 올라오고 있는거 답답한 상황이라 민재랑은 좀 케이스가 다르긴하지만
빠따감 유지/찾기+체력+본격적인 여름 대비 하려면
두 포지션 다 백업활용 잘 해야할거 같은데
둘다 어쨌든 매일 스타팅으로 시작하고 있어서 좀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