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작년엔 예스 기온별 타율?이런거 방송사에서 만들고 그랬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8
요즘 좀 추워서 ㅠ 따뜻해지면 더 잘할거 같아 예스 ദ്ദി( •̅𐃬•̅ )∧
(물론 지금은 싸이클 수준인거 알고있음)
암튼 지타 좀 줬으면 좋겠는데 좀처럼 타이밍이 ㅠㅠ
(물론 지금은 싸이클 수준인거 알고있음)
암튼 지타 좀 줬으면 좋겠는데 좀처럼 타이밍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