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두면 못 막을거 같고 주자 더 깔고 올리는것보다는 나으니까 ㅇㅇ.... 물론 오늘 감독때문에 졌다는거 아니고 수비가 문제고 투교는 결과론이라고 생각하긴 함 그래도 이이무라가 막을거 같진않았음 솔직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