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 근데 진짜 손성빈 6월 중순까진 안타 개잘쳤어서 너무 아쉽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4
차라리 니가 걍 여전히 2할 까딱이었다면 그렇지였을텐데
드디어 빠따 터진다 생각했어서 아쉬워죽겠슨..
지도 속터지겠지
감각 찾았다 생각했는데 또 날아감 ㅠㅠ
드디어 빠따 터진다 생각했어서 아쉬워죽겠슨..
지도 속터지겠지
감각 찾았다 생각했는데 또 날아감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