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상대같이 공 좋은 투수 만날때마다 커트 무새도 너무 들어 온에어 속이 답답하니 하는 말이지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1764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6 그게 쉬우면 김선빈이 괜히 천재고 도사인가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