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이 터질때까지는 투교만 똑바로했어도 잡을 경기가 있다고 생각해서 그걸로 화냈음
근데 지금은 그냥 그나마 믿고있던 필승조도 갈아써서 터지고
자리 잡아가나 싶던 선발도 또 터지고
돌아와서 잘해줬으면 했던 명준이도 감찾는데 시간 걸리고
바꾼 용병인 해치도 압도적으로 잘하진 못하고
이래서 진짜 순수하게 못해서 뭘 개선해서 이길 것 같지가 않음 ㅎ
개선하려는 의지조차 없어보임 팬들이 지쳐서 떠나는 것도 당연해...
근데 지금은 그냥 그나마 믿고있던 필승조도 갈아써서 터지고
자리 잡아가나 싶던 선발도 또 터지고
돌아와서 잘해줬으면 했던 명준이도 감찾는데 시간 걸리고
바꾼 용병인 해치도 압도적으로 잘하진 못하고
이래서 진짜 순수하게 못해서 뭘 개선해서 이길 것 같지가 않음 ㅎ
개선하려는 의지조차 없어보임 팬들이 지쳐서 떠나는 것도 당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