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야 동희즈오면 뭐가 달라지냐고 감독욕했지만 저둘오니까 타선무게감부터 다르잖아 누굴 함부로 못거르니 얼마나 좋아 오늘 한동희걸러도 윤동희라 어렵게 가고ㅇㅇ어쨋든 우리는 저 둘이 타선에서 버텨줘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