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최애선수가 있어도 제발 실력으로 말나올 땐 그냥 못한건 못한거다 하고 넘겨야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
그걸 그냥 부둥부둥 해줄려고 하니까 말나오지
그리고 야구는 팀스포츠인데 제발 같포지션 선수들 가지고 악개감성으로 글 쓰고 좀 하지 말았으면
그냥 잘하고 팀 이기는데 보탬되는 선수 그때 그때 다들 응원해주면 되지 선수들 사이클도 돌고 도는거고 이런 커뮤에서 여론 안 만들어도 감코 알아서 다 쓸 선수 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