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진돌 패요 될까봐 시구 미룬거면 솔직히 지금이 적기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61020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48 ㄹㅇ 연승 할 때 와서 패요되는거랑 계속 지던 놈들 또 지는거랑은 체감이 달랔ㅋㅋㅋㅋㅋ오히려 지금이 시구 기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