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때 민재가 다 커버치느라 겁나 뺑이를 쳤곸ㅋㅋㅋㅋㅋ아니 왜 3루까지 가있니 너가? 하는 순간이 한두번이 아니얐음ㅋㅋㅋㅋ고의낙구 때도 웅성웅성하면거 저런거 할 줄 아는 선수가 아닌데...했었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