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춍 결승홈런 이열
축하해 이제 마음 좋은 일만 생기길 ദ്ദി(⸝⸝ʚ̴̶̷ ө ʚ̴̶̷⸝⸝)
근데 하영민쌤 왤케 인터뷰 웃겨
거니한테 한마디 해주라니까 뭐 고맙죠 < 이게 끝이냐고여 ㅋㅋㅋㅋ
아 웃기단 말 취소 왜 우셔 힝 ㅠㅠㅠㅠ
축하해 이제 마음 좋은 일만 생기길 ദ്ദി(⸝⸝ʚ̴̶̷ ө ʚ̴̶̷⸝⸝)
근데 하영민쌤 왤케 인터뷰 웃겨
거니한테 한마디 해주라니까 뭐 고맙죠 < 이게 끝이냐고여 ㅋㅋㅋㅋ
아 웃기단 말 취소 왜 우셔 힝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