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는 무릎 안좋다는 말 있어서 수비 안 구르는 것까진 그래도 ㅇK 해줄거면 타격이 날라다녀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60219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9 그게 아닌데 감독이 박아두고 쓰니까 쳐답답하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