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공주 보고 옴 힐링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야수들한테는 배트뿌리고 투수들한테는 글러브뿌리고
- 00:08
- 조회 1
- 잡담
-
- 기아) 포카 딱 5장만 뽑자고 다짐하고 뽑은거 봐줘
- 00:0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ㅋㅋㅋㅋ 성윤이 호수비에 신난 욱자 ㅋㅋㅋ
- 00:07
- 조회 24
- 잡담
-
- 한화) "전반기 끝나가는데..." 지겨운 리드오프 고민, '2군 출루율 0.494→콜업 즉시 3안타' 최인호가 힌트 던졌다
- 00:0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아쉬워 벌써 열두시 ʕ ◔ ₃◔ ʔ~♪
- 00:06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어제 갤럭시의 날인데
- 00:06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로켓이 우리팀 올때 렉센이 영향이 컸던 기억 ㅋㅋ
- 00:04
- 조회 98
- 잡담
-
- 기아) 투수 콜업 더 햇음 좋겟는데
- 00:03
- 조회 99
- 잡담
-
- 엔씨) 구단에서 조만간 돈쓸거같긴했음
- 00:03
- 조회 159
- 잡담
-
- 한화) 강백호에 따르면 올 시즌 미국에서 주문한 방망이 제품 총가격만 3000만원이 넘는다고.
- 00:02
- 조회 311
- 잡담
-
- 엔씨) 원래 없으면 사오자가 이팀 모토이긴 했지 ㅠ
- 00:01
- 조회 109
- 잡담
-
- 삼성) 내가 왜 배찬승 때문에 이렇게까지 준비를 해야하지?
- 00:01
- 조회 195
- 잡담
-
- 한화) 공주 돌진형 공격수라는거 진짜 잘어울리고 무섭다
- 00:00
- 조회 146
- 잡담
-
- 롯데) 덩이홈런 아까 제대로 못보고 폴대맞았길래 당연 좌측폴대인줄?
- 00:00
- 조회 91
- 잡담
-
- 한화) 규현아 생일 축하해🎉🎉🎉
- 00:00
- 조회 39
- 잡담
-
- 엔씨) 근데 솔까 살꺼면 외야 중견 올해 말고는 없긴하다
- 06-27
- 조회 121
- 잡담
-
- 엘지) 오스틴딘 슨슈 93년생이시네???????????????????
- 06-27
- 조회 176
- 잡담
-
- 롯데) 혹시 먼중이 아크릴 스탠드 뽑은 매기 있니
- 06-27
- 조회 53
- 교환
-
- 한화) 인서 오늘로 100루타 달성했구나
- 06-27
- 조회 82
- 잡담
-
- 두산) 초반엔 유니폼 하나만 있음 됐지 뭘 그리 많이 사지 싶었는데
- 06-27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