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저번에 상대용투분 공 한번도 공략못했던거 같은데 초구홈런 친 찬형이 얘 대체 뭐야(p)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867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4 진짜 얘만 나오면 잼컨 시작됨지고 있어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라이징 내주면 안될까 롯자야